공지사항

HOME > 회사소개 > 공지사항
공지사항
소비자 분쟁 기준에 따른 특별약관 변경
글쓴이 크리스찬해피투어 작성일 2014-03-24 조회수 5033
크리스찬해피투어는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의 변경에 따라 기존 특별약관을 변경하여 운영합니다.
당사는 여행계약 이후 취소시 무조건적으로 발생하는 10%의 위약금에 대해서 그간에도 출발 45일 이전 취소시 100% 환불을 해 드리는
정책을 고수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이번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안에서 출발 30일전까지 취소시 100% 환불이 가능하도록 기준안이 마련된 결과,
선하고 참된 여행문화를 세워나가자는 당사의 모토 아래 분쟁 기준안을 지킬것을 약속드리며,
기존 45일 이전 취소시에만 100% 환불이 되었던 당사의 특별약관을 개정하여 출발 30일 이전 취소시 100% 환불 되도록 변경 시행함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성지순례의 특성상 개인 여행객이 아닌 교회나 지방회, 노회등지에서 단체로 당사로 항공과 여행일정을 기획하도록 대행하여
실시되는 인센티브 단체인 경우에는 당사의 규정이 아닌 항공사의 규정에 따르는 것에는 변동이 없음을 알려드리며
여행 계약시 당사에서 제공하여 드리는 계약서와 약관, 특별약관을 꼼꼼히 체크하시어 불이익을 당하지 않으시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본 개정안은 2013년 3월 25일 이후 계약자에 한해 적용되며, 이전 계약자에게는 소급적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참되고 바른, 세상에 본이 되는 여행문화를 앞장세우는데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IP.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 개정 사항 및 의견제출 방법
자세한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www.ftc.go.kr, 정책제도 → 입법예고)나 소비자원 홈페이지(www.kca.go.kr, 알림마당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정예고 기간은 2013년 10월 22일까지이며, 개정에 관해서는 누구든지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의견제출에 관해서는 공정위 소비자정책과 (044-200-4409 또는 팩스 044-200-4475)로 문의 가능하며, ‘공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www.ftc.go.kr) → 민원참여 → 공정위에 바란다’와 ‘한국 소비자원 홈페이지(www.kca.go.kr) → 국민마당 → 제안방’에서도 가능합니다.

- 덧글이 없습니다. -
  • 대화명 :
    비밀번호 :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