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애굽여정

HOME > 성지순례 > 출애굽여정
SU13일이스라엘.조지아,아르메니아
세부일정
여행상품명 출발일자 도착일자 가격 좌석수 출발
SU13일이스라엘.조지아,아르메니아 2019-11-25 2019-12-06 3,990,000원 20 출발가능
SU13일이스라엘.조지아,아르메니아 2020-03-23 2020-04-03 3,990,000원 0 출발가능

※ 출발일에 따라 금액이 다를 수 있으며, 상기일정은 항공 및 현지사정에 의하여 변경 (혹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일반사항
일반사항
현재가격 3,990,000원
상품설명 단에서부터 브엘쉐바까지 이스라엘의 구석구석을 순례하는 일정.
무엇보다도 다름니다. 성경상의 사건을 찾고 사건을 통하여 하나님의 메세지를 깨닫는 성지를 통하여 자신의 믿음을 돌아보는 성지순례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해피투어의 자랑 스러운 일정입니다.
구약에서 부터 신약까지 전 과정을 볼 수 있도록 상품.

행사인원 제7조[상품가 구성 기준]
상품가 구성은 명시된 인원 기준입니다. 인원 미달일 경우 별도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비자피, 출국세, 유류할증료 발생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 발생의 경우 여행사는 여행자에게 7일전까지 고지하여야 합니다. 단, 비자피나 출국세 등은 갑자기 인상할 수 있는 요인이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7일전 고지 의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9조(최저행사 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① 여행업자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등지 하여야 합니다.
② 여행업자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호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해야 합니다.
1.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2. 여행출발 당일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제 12조(여행요금의 변경)① 국외 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 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 환률이 계약체결시보다 2%이상 증감할 경우 여행업자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본 여행의 산정 환률은 $:1100원입니다.
②여행업자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감하였을 때는 여행 출발일 15일 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당사는 잔금을 받기 전에 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상품은 15인 이상 출발 가능하나, 20명 이상 기준 산출 요금이므로 전체 인원이 20인 미만시 1인 100,000원 인상됩니다*

*9월 19일부터 9월 25일은 이스라엘 초막절입니다*
포함내역 1,국제선 왕복 항공료
2.전일정 호텔비
3.전일정 식사비
4.전일정 성지 입장료
5.갈릴리 선박 임차료
6.유류할증료[2019년 6월 기준 356,000원]
7.이스라엘 출국세[35$] 요르단 출국세[15$]
8.현지가이드팁,현지 기사팁,한국인 가이드팁
불포함내역 1.개인 경비[호텔 룸서비스팁.개인 식음료비.식당팁,포터팁]
여행정보

 도시와 사막, 비 그리고 문화를 갖춘 성지는 그 자체가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보게 해주는 완벽한 창이다. 우리가 꿈에도 그려보는 약속의 땅은 안락한 땅이 아니다. 오늘날 그곳은 낙원이 아니며, 성경 시대에도 낙원이 아니었다. 

약속의 땅은 우리가 열망하는 기름진 땅과 흘륭한 도시와 함께 우리가 피하고 싶어하는 광야 섞어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바로 이것이 영적 구조물이라는 하나님께서 알려주고 싶어 하는 것이다.바로 이것이 인생이다. 인생을 공부하고 싶다면 성지를 가서 보라고 권하고 싶다.

 

하나님께서 약속의 땅을 특별한 구조로 설계하시고 당신의 백성들을 그 땅으로 이끄셨다. 바로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삶을 이스라엘 백성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여러가지 요소들을 준비하여 훈련시키시고 가르치신 것을 알라야 한다.

모세가 그가 떠나온 애굽땅과 비교하면서 약속의 땅을 이렇게 말한다. 신11:10~12"네가 들어가 차지하려 하는 땅은 네가 나온 애굽 땅과 같지 아니하니 거기에서는 너희가 파종한 후에 발로 물 대기를 채소밭에 댐과 같이 하였거니와 너희가 건너가서 차치할 땅은 산과 골짜기가 있어서 하늘에서 내리는 비를 흡수하는 땅이요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돌보아 주시는 땅이라 연초부터 연말까지 네 하니님 여호와의 눈이 항상 그 위에 있는니라" 아멘

 

                       텔 발라타에 있는 미그달 세켐[ 여호수아 언약비]

 

수24:1“여호수아가 이스라엘 모든 지파를 세켐에 모으고 이스라엘 장로들과 그 두령들과 재판장들과 유사들을 부르매 그들이 하나님 앞에 보인지라.”
수2424:25~26“그날에 여호수아가 세켐에서 백성으로 더불어 언약을 세우고 그들을 위하여 율례와 법도를 베풀었더라 여오수아가 이 모든 말씀을 하나님의 율법책에 기록하고 큰 돌을 취하여 거기 여호와의 성소 곁에 있는 상수리나무 아래 세우고 ” 아멘    
이 큰 돌을 여호수아의 언약비라고도 하며 이 돌을 세운 것이 여호수아가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한일이었다. 또 이 비를 ‘언약의 비’라고 하는데 지금도 세켐의 텔 발라타 유적에 부서진 상태로 서있는데도 불구하고 이 비의 가치를 모르고 지나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성서학자 에른스트 젤린은 1913년에 텔 발라타를 발굴하기 시작하여 두시즌을 작업을 하던중 제1차 세계 대전으로 인하여 발굴작업이 중단하게 된다. 전쟁이 끝나자 그는 중단하였던 지점에서 발굴을 재개하여 1926년과 1927년에 네 시즌동안 발굴을 계속하였다. 그는 거대한 키클로페스식 벽이 통로와 함께 발굴되었고 젤린은 이 웅장한 방벽 안에서 거대한 신전의 토대였던 넓은 단을 발견하게 된다. 키클로페스식이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용어로서 외눈박이 거인인 크클로페스를 말하는데 이 것에서 유래한 건축 용어로서 거대한 돌을 모르타르를 쓰지 않고 그대로 쌓아 올린 돌쌓기 방식을 말하는 것이다. 발굴한 결과 신전은 5m의 두께의 벽으로 둘러싸인 널찍한 약 길이가 13.5m,너비가 1m가 되는 내진이 있었다. 내진은 지붕이 없이 개방되어 있었지만 여섯 기둥이 내진의 지붕을 떠 받치고 있었을 것이라고 추정을 하였으며 신전 입구 양족에는 두 개의 높은 탑이 있어서 구조물 전체가 요새의 망루처럼 보였을 것이라고 추정을 하였다.

 

젤린은 이 건물을 바알-베리트 또는 엘- 베리트의 신전이라고 하였으며 건축 연대를 후기 청동기 시대라고 추정을 하였다. 세켐의 이 웅장한 신전은 삿9:46“엘브릿 산당”즉‘언약의 신전“또는 삿9:6,20”밀로의 집“라고 불리웠을 것이라는 하고 성경 말씀에 부합하다고 주장을 한다. 셩겅에서 나오는 이 명칭들은 잡석을 채워넣은 계단식 대지위에 세워진 텔 발라타의 요새 신전과는 딱 들어맞는 말이 된다.젤린은 한 덩어리로 된 거대한 돌이 여호수아가 세운 ’언약의 돌‘이라고 믿고 그것을 원래의 자리에 다시 세워 놓았다. 그러나 나중에 젤린은 성급한 결론을 내렸다고 비난을 받는다. 그가 발견한 선돌은 여호수아의 시대와 결부짓기에는 너무 이른 시대의 것이라는  일부 주장 때문이었다. 여호수아의 선돌은 오늘도 젤린이 세운 자리에 그대로 서있지만 팔레스틴 사람들이 노란색과 초록색 페인트로 적어놓은 정치적 낙서에 뒤덮인 채 무관심 속에 방치되어 있다. 이 선돌은 분명 사라진 이스라엘 백성들이 ’가나안 정복의 역사‘를 말해주는 가장 슬픈 증거물인데도 불구하고 고고학자들의 편협된 시대의 가설 때문에 인정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

1956년 조지 어니스타 라이트가 지휘라는 미국의 발굴단이 세켐을 다시 발굴하기 시작하였다. 라이트의 발굴로 세켐의 복잡한 지층이 드러났고, 젤린의 신전 앞쪽의 아래 지층에서 ‘안마당 신전’이 발견되어 이 도시의 종교 생활을 이해하는데 일조를 하게 만들었다. 이곳에서 발굴된 작은 구조물은 중기 청동기 시대의 것으로 보이는데 미그돌 신전은 그보다 나중에 지어졌지만 후기 청동기 시대까지 계속 사용되다가 큰 불로 파괴된 흔적이 찾아 내게 된다.이제 하나 하나씩 성경 역사의 기록이 사실로 증명되기 시작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성경의 역사의 현장을 답사하는 것이 해피투어의 자랑이다.

유의사항
유의사항

1.예약시 여권 앞면(사진 나와 있는면)을 복사 또는 스캔을 하여 팩스 02-6442-3045 또는 chtour@hanmail.net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2. 예약금은 예약후 3일 이내에, 잔금은 출발일 15일전 고시된 외국환 매도 환률에 의하여 확정하며 확정된 여행비는 출발 12일전에 입금합니다.

기업은행 : 088-056321-04-014 / 예금주 : 크리스찬 해피투어
국민은행 : 082401-04-006117 / 예금주 : 크리스찬 해피투어
하나은행 : 143-910011-58304 / 예금주 : 크리스찬 해피투어

3. 예약 취소료 규정은 당사의 특별약관 제 1항에 의합니다.

4. 특별약관은 소비자보호규정 국외여행약관 제 5조에 의해 국외여행 약관보다 우선됨을 알려드립니다.

가. 상품가 기준
최소 모객 15명 이상일때 행사 진행이 가능하며, 20명 이상 인솔자 동행합니다.
환율 기준 1$ :1050원 1유로:1200원

     나. 최저행사 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국외여행약관 제 9조에 의거
① 여행업자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 하여야 합니다.
② 여행업자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호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해야 합니다.

1.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2. 여행출발 당일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다. 여행 요금의 변경
국외여행약관 제 12조에 의거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 이상 중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 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여행업자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본 규정은 국외여행약관에 우선하는 특별약관에 의거합니다.
6. 당사에 예약을 넣어주시는 분은 본 약관에 동의한것으로 간주됩니다.
7. 고객님께서는 예약 당시 위의 사항을 참조하여 주시고 해약시의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